본문 바로가기

Bridge Mission/Introduce

브리지 미션 (Bridge Mission)

 
브리지 미션(Bridge Mission)은 2001년 다리선교회라는 이름으로 미국 산호세에서 처음 시작 했습니다.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들의 잃어버린 관계의 회복을 위해 다리의 역할을 하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시작한 사역은,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가장한 중요한 것은 예배의 회복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여호와께 성결 / Holy to the Lord" (출 28: 36, 38)의 말씀으로 '하나님께 돌아가자, 성경으로 돌아가자 (Back to the GOD / Back to the Bible)' 라는 말씀으로 예배 회복의 사역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교도, 사역도 말씀의 기초아래 예배의 회복이 없이는 하나님의 사역이 아닌 내 사역이 되어, 하나님의 의가 아닌 내 의가 나타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고, 하나님의 잃어버린 자녀가 되는 권세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예배의 회복에 있습니다.
 
이러한 예배의 회복이 우리 심령의 회복을 일으키고 상처 받고 넘어지고 쓰러진 하나님의 사람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사랑하고 같이 공감하며 함께 걸어갈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지금의 현실은 이단 사이비들이 청소년과 청년, 그리고 가정들을 파괴하고 유혹하며 교회와 사회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단 사이비들로부터 하나님의 백성들을 지키고, 하나님의 나라(교회)를 지키며 주님 오시는 그 길(마라나타)을 예비하고 준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자 달려가고 있습니다.
 
또한 노년의 여러 어려움을 돕고 죽음을 앞둔 사람들을 위해 기도 하고 예배 드리고 위로하며 천국의 소망을 심어주고 죽음이 두려운 것이 아닌 것임을 알려 주어 주님의 주시는 평안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브리지 미션(Bridge Mission)은 대한예수교 장로회 한영 총회에 소속된 선교 단체입니다.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 플러튼에 '브리지 미션 USA'을 설립하여, 미국내 약자를 돌보고 있으며 세계선교를 위한 '국제선교본부'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브리지 미션(Bridge Mission)은 개인 한 달 1만원($10) 후원하기를 통해 모든 사람이 선교 사역에 동참 할 수 있으며, 하나님께서 주신 개개인의 달란트를 가지고 재능 후원으로 동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도 동역을 통해 '무릎선교사역'에 함께 할 수있습니다.
 
 
Jehovah Kodesh